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VISION 2030

비상하라 벤처로 세계로 호서대학교

총장 인사말

더 알찬 교육, 더 좋은 미래
호서대학교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인성교육을 강화하여 사회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역동적인 대학입니다.

하나님을 공경하고 진정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과학이 아무리 발달하여도 창조자이신 하나님의 영역을 넘어설 수 없으므로 하나님에 대한 공경심을 가지게 됩니다.
진정으로 나 자신을 사랑하여 하나님께 영광 드리는 겸손한 사람을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호서대학교는 "실교육,참사람"을 키우기 위해 최고의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산캠퍼스에는 대학본부와 인문사회대학의 항공서비스학과와 생명보건대학, 공과대학, AI융합대학, 예체능대학이 천안캠퍼스에는 인문사회대학, 경영대학, 예체능대학의 음악계열 학과가 산학융합캠퍼스에는 공과대학의 3개 학과가 있습니다.
서울 서초동에 소재한 서울캠퍼스에는 벤처대학원과 글로벌창업대학원이 있어 각각 특성화되고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의 시설로 교육과 연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호서대학교는 학.연.산 협동 체제를 구축하여 벤처에 앞서갑니다.

대학의 설립정신을 구체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벤처정신을 가진 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벤처정신은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창조정신이자 도전정신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시키는 젊은 정신입니다.

전국 대학에서 처음으로 학생창업보육센터가 설립되어 학생 신분에서도 창업을 할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꿈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도전하는 학생에게 최상의 조건을 갖춘 대학입니다.

꿈이 없는 자 오지말라. 끝내 해보겠다는 의욕 없는 자도 오지 말라. 할수 있다 하면 된다를 믿는자만 오라

는 슬로건이 건물에 크게 씌여 있는데서 호서의 야망과 자신감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호서대학교는 미래에 대한 꿈과 의욕이 넘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애정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성원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호서대학교 총장 강 일 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