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모금 캠페인

비상하라 벤처로 세계로 호서대학교

world class 대학 도약

모금캠페인
world class 대학 도약
비상하라 벤처로 세계로 호서대학교

호서대학교는 1978년 천원공업전문대학으로 출발해 1980년 호서대학으로 개편, 1988년 종합대학으로 승격되었습니다.
이 후 긴 세월동안 우리 대학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수많은 분들의 한결같은 사랑과 후원에 힘입어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 서울캠퍼스, 산학융합캠퍼스(당진) 등 4개 캠퍼스에 6개 단과대학, 9개 대학원에서 1만 3천명의 학생이 재학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벤처명문대학으로 성장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world class Top3 대학 도약!

이제 2030년, 호서대학교는 HOSEO VISION 2030의 발전계획에 따라 ‘World Class Top3’ 대학 도약을 위한 교육 내실화, 선도적 연구역량 강화, 전략분야 육성을 통한 특성화와 세계화, 벤처창업과 산학협력 강화, 대학조직 혁신과 재정기반 확보 등 대학의 핵심역량 강화를 통하여 벤처 정신으로 앞서가는 세계수준의 대학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호서대학교가 한국의 명문을 넘어 세계수준의 대학으로 도약하는데 함께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은 우리 대학이 세계를 선도하는 학문적 업적을 창출하고 벤처 정신을 가진 창조적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와 인류사회에 기여하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호서대학교는 여러분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굳건한 실천으로 우리 대학에게 맡겨진 사명을 이뤄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호서대학교의 세계를 향한 힘찬 비상과 도전에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기다립니다.

참여방법 : 1인 1구좌 1만원

top